본문 바로가기

멜로망스, 1년 11개월 만의 컴백…‘로망스 익스프레스’로 돌아온다

3분 33초전 발행일 : 2025-04-11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납니다. 오는 4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로망스 익스프레스(Romance Express)’를 발매하며 약 2년 만에 컴백을 알렸습니다. 정통 발라드와 서정적 멜로디로 사랑받아온 멜로망스는 이번에도 자신들만의 깊어진 감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멜로망스(어비스컴퍼니 제공)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컴백 포스터…성숙해진 멜로망스

멜로망스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포스터 속에는 열차 객실 창을 배경으로 한 김민석과 정동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클래식한 조명과 초록빛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베이지와 그레이 톤의 슈트를 입은 두 멤버는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이번 앨범이 단순한 컴백이 아닌 또 하나의 성장이라는 점을 암시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3년 5월 발표된 ‘찬란한 하루’ 이후 약 1년 11개월 만의 신보다로, 멜로망스만의 감성과 대중성이 더 깊어진 형태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전국투어 ‘로망스 스테이션’ 예고…10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남

앨범 발매 이후 멜로망스는 전국투어 콘서트 ‘로망스 스테이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시작하며, 이후 부산, 고양, 수원, 창원, 울산, 성남, 대전, 대구, 광주까지 총 10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신곡뿐 아니라 ‘선물’, ‘사랑인가 봐’, ‘고백’ 등 대표곡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입니다. 김민석의 감미로운 음색과 정동환의 섬세한 연주가 어우러져, 무대 위에서 멜로망스 특유의 감성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멜로망스는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감성 듀오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들이 이번 앨범과 투어를 통해 어떤 새로운 ‘로망스’를 들려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멜로망스의 컴백 관련 자세한 소식과 투어 일정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로망스 컴백 기사 전체 보기 (픽클뉴스)

댓글